티스토리 뷰

금융자료

종자돈 1억 만들기

BigKat 2011. 11. 13. 16:52

종자돈,부자가 되기위한 종자돈을 모으자. 1억 만들기


부자가 되려면 종자돈부터 만드는(모으는)것이 첫걸음이자 재테크의 시작입니다.
종자돈 처음부터 급한 마음으로 시작하면 조급해지기도 합니다 아, 언제 모으나 하면서 말이죠
사실 돈이 돈을 불리는 것은 변함없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종자돈이 있어야 하는데,
사실 알면서도 누구나 만들기 힘든 부분인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물가가 많이 올라 1억이라는 돈은 굉장히 큰돈이지만 막상 큰 일을 하려고 하면
부족한 금액이기도 합니다

분명히 모으기 힘든 금액이라는 것은 사실이죠.
하지만 계획을 잘 해놓으면 만들지도 못하는 금액도 아니기 때문에
열심히 하다보면 분명
모이게 되는 금액입니다. 물론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종자돈을 만들기 위해서 본인만의 계획을 세우고 지켜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어떤사람을 보면 아끼고 아껴서 저축만으로 1억을 모으는 사람도 있고, 어떤사람은 부동산 투자 대박으로 1억을 금새 만들기도 합니다. 상황과 노력에따라 달라지겠지만 자신의 성향에 맞는 재테크를 계획적으로 안전하게 하는 것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1
억만들기 핵심은 절약과 노력
꼭 돈을 많이 번다고 1억을 모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사례와 함께 절약과 저축의 위력을 한번 알아볼까요?
한 부부가 있는데, 맞벌이 부부임에도 불구하고 월 수입은 200만원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부부는 희망을 놓지 않고 절약을 최대한 하며, 거의 안쓰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결혼한지 1년만에 모든 대출금을 갚고, 500만원을 추가로 모았죠...

그로부터 1년을 더 절약해서 1500만원을 저금하여 총 2천만원의 종자돈을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부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3천만원의 대출을 받아 경기도에 작은 아파트를 구매하였는데,
아파트시세가 1억이 넘어가 버리면서 결혼 4년만에 대출을 제외하고 자산이 12천가량 모으게 된 것이죠.

200만원의 수입을 가지고 최대한 절약 하고 아껴서 1억을 모은 부부들의 이야기!
자신의 월급이 적다고 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해야 겠죠??


1억만들기 도전정신이 필요

사실 위 사례를 보면 부동산시장이 한창 떠오를 때 이기도 하고, 부동산도 지금보다 저렴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저축도 필요하지만, 수익을 볼 수 있는투자수단도 간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식, 펀드 등과 같은 투자 수단도 적극적으로 활용을 해야 합니다. 물론 원금의 손실이 있을 수도 있지만, 현명한 선택과 분산투자로 위험을 최대한 줄일다면 분명 저축보다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경매로 돈을 벌고, 어떤사람은 사주로 돈을 벌기도 합니다.
자신만의 투자 방법을 찾는 것도 1억을 모으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분명 운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공부하고 투자방법에 대한 노하우가 쌓여야 가능 한 것이죠.
그래서 재테크에 끊임없는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1억만들기를 위해서는 저축만으로 모으는 것은 힘들고, 분산투자를 통해 투자에 대한 도전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장기를 바라보고 있다면 더 성공확율이 높겠죠?


1억만들기 맞벌이 부부 노하우

맞벌이부부의 경우 아무래도 혼자서 버는것보다 수입이 많으므로 1억에 더 빨리 다가갈 수 있겠죠. 하지만 누구나 다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만큼 수입이 커지면 씀씀이도 커지기 때문에 지출 관리를 잘 하지못하면 많이 버는 의미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수입과 지출을 같이 모아서 관리를 하는 것이 빠르게 1억을 모으는 길입니다.

저축금액을 일단 정하고 저축상품은 비과세 효과와 절세 혜택이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부부 각각의 명의로 가입, 최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맞벌이 부부 재테크 효과적인 활용

투자와 재테크 잉여자금의 활용,재무설계

돈을 버는 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그리고 투자의 방법도 많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빡빡한 저축과 재테크는 종자돈을 모으기도 전에 본인이 지칠수도 있습니다.
어떤 투자방법으로 얼마만큼의 기간에 내 수입으로 내가 원하는 만큼의 종자돈을
단기내에 모을수 있을까?
간단한 벙법은 금융전문가,재무설계 전문가에게 상담받는것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답일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출과 저축 이외의 투자,잉여자금의 활용,나이에 맞는 투자방법등
재무설계 상담으로 한결 쉽게 그리고 명확한 종자돈 모으기,재테크 방법이 보일것입니다.

[링크]무료 재무설계
[링크]목돈 마련전략

댓글